1. 어느 날 국장이 과장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전화로 매력적인 여성 목소리만 들렸다. 너도 올래? 마사지~~"
부장은 화를 내며 전화를 끊고 다음날 과장을 꾸짖었다. 추장은 잘못을 저질렀지만 이해할 수 없었다.
드디어 냄새 나는 아들이 전화 벨소리를 다시 바꿨다는 사실을 드디어 깨달았습니다!
2. 10시 회의 이후 2분이 지났고 회의실에는 세 사람만 있습니다.
지도자는 화를 내며 이사에게 말했습니다. 오늘부터 회의가 1 분 늦으면 50이 차감됩니다.
우리가 이야기를 하고 있을 때 세 명의 동료가 조용히 들어왔고, 감독은 "너희 세 명이 2분 늦었고, 벌금은 각각 100씩 부과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나는 당신에게 그룹 가격을 제공합니다.”
3. 프론트 데스크의 소녀는 신입생입니다.
Lao Yang은 문서를 복사하기 위해 프론트 데스크로 갔고, 누나는 Lao Yang을보고 소심하게 물었습니다. "음 ... 양 삼촌, 몇 부를 원하십니까?
" 남자친구 있어요?

종이가 . . .
4. 한 소녀가 대기업의 관리 부서에 들어와 물었다: "여자 비서를 원하십니까?" "
우리는 당신을 고용하고 싶지만, 현재의 경제 위기는 할 일이 없습니다." "
궁금합니다. 당신을위한 일이 있다면 ." 월급이있는 한 상관하지 마세요!"
5. lz에서 온 한 여자. 어느날 출장중이었는데 밤에 의뢰인을 보고 호텔로 돌아가기엔 조금 늦었다. 호텔 로비에 들어가자마자 프론트데스크에서 멈춰서 오늘 확인하러 오겠다고 신분증 등록을 하라고 하셔서 처음에 좀 헷갈렸는데, 아니 체크인 하셨나요? ? 여기 사는데,,. Nima가 숙녀로서 나를 도왔다는 것을 나중에 엘리베이터를 타기 전까지는 깨닫지 못했습니다. 누가 나를 부끄러워해, 이렇게 예복을 입은 여자가 있어?
2. 사무실 농담 추천
1. 회사가 망할 위기에 처했는데 아무도 회의를 소집하고 돌아오지 않았다.
회장은 애타게 비서에게 "당장 부장에게 전화해서 당장 돌아
오라고 하라! 틀렸어! 틀렸어! 반대야!" 회장이 화를 내며 소리쳤다. 비서는 즉시 매니저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
2. 동료는 팀장인 왕 자매의 뒤로 달려가 그녀의 어깨를 주물렀다.
동료는 그것을 몇 번 누른 후에 누르는 것을 멈추고 무례하게 말했다: "언니, 당신의 뼈는 너무 깊숙이 숨겨져 있고, 나는 그것을 만지려고 너무 노력했습니다. 또한 당신의 살은 너무 깊습니다." 너무 어렵습니다. 몇 번 눌렀는데 꿈쩍도 안 했어요.”
왕 자매가 끼어들었다. 나에게 수액 스틱 몇 개. 어떻게 견딜 수 있니?"
3. 한 사무실 이사가 곧 은퇴할 예정입니다.그는 감격스럽게 말했습니다."나는 20년 넘게 이사로 일했고 여러 리더를 섬겼으며 10개 이상의 아마추어 기술을 연습했습니다." 실력?
감독님은 웃으며 "술, 카드놀이, 마작, 테니스, 탁구, 배드민턴, 골프...제인은 정말 바보야!
4. 사장님이 스태프를 섭외하며 "회사에서 1년 동안 일을 하셨고, 정말 잘하셨습니다! 1주일 후에 영업이 중요합니다. 한 달 후에 당신은 영업부장으로 승진했습니다. 저는 4개월 만에 부사장으로 승진했습니다. 이제 제가 은퇴하니, 당신이 새로운 사장과 회사, 기분 어때?!" 스태프 "고마워요!!" 사장님
"별말씀 없으시죠?"
점원 : "고마워요... 아빠!"
5. 어제 회사 동료가 여자 동료와 수다를 떨면서 "사실 남들이 잘 대해주면 소외되는 사람이다. 무시하면 남에게 붙는다"고 말했다. 버디가 이 여자를 언급하자 바로 일을 내려놓고 눈을 부릅뜨고 동의를 표했지만, 버디는 천천히 말을 보내는게 싸다고~! 자매는 어리둥절하다